[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성현 산림청장이 민생현장을 방문했다. 산림청은 남 청장이 29일 경북 김천시에 있는 호두 가공식품 생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투마루를 찾았다고 밝혔다.
남 청장은 이어 김천시산림조합을 찾아 규제혁신 회의도 주재했다. 이 자리에는 남 청장을 비롯해 임업인, 임업 협·단체장, 시·도 담당자 등이 함께했다.
남 청장은 산림분야 규제혁신 회의를 통해 "임업인 눈높이에서 문제점을 찾고 현장에 적용 가능한 실효성 있는 규제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성현 산림청장이 29일 경북 김천시 김천시산림조합에서 임업인, 임업 협 ·단체장, 시 · 도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산림분야 규제혁신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산림청]](https://image.inews24.com/v1/9d73f6e5065d0b.jpg)
![남성현 산림청장이 29일 경북 김천시 김천시산림조합에서 임업인, 임업 협 ·단체장, 시 · 도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산림분야 규제혁신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산림청]](https://image.inews24.com/v1/f43556a6f9e0ed.jpg)
![남성현 산림청장이 29일 경북 김천시 김천시산림조합에서 임업인, 임업 협 ·단체장, 시 · 도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산림분야 규제혁신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산림청]](https://image.inews24.com/v1/29352c0c11cbbf.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