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들의 선택이 세상을 바꾸다"…'1987', 메인 포스터 공개


김윤석X하정우, 팽팽한 긴장감 드러낸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1987'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987'(감독 장준환, 제작 우정필름) 속 인물들 간의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987'은 1987년 1월, 스물두 살 대학생이 경찰 조사 도중 사망하고 사건의 진상이 은폐되자, 진실을 밝히기 위해 용기냈던 사람들의 가슴뛰는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건 은폐를 지시하는 대공수사처 박처장(김윤석 분)과 이에 맞서 화장 동의를 거부하고 시신 부검을 밀어붙이는 서울지검 최검사(하정우 분)를 비롯, 하나의 사건에 얽힌 다채로운 인물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단호한 모습의 배우 김윤석과 하정우의 모습은 이들이 펼칠 팽팽한 대립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건의 진실을 담은 비밀 서신을 전달하는 교도관 한병용(유해진 분), 87학번 신입생 연희(김태리 분), 사건 축소기도에 동원되는 대공형사 조반장(박희순 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끝까지 매달리는 사회부 윤기자(이희준 분)까지. 각자 다른 선택으로 시대를 살아가는 인물들의 결연한 표정은 진한 여운을 남기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그들의 선택이 세상을 바꾸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각자 다른 위치에서 부딪히고 맞물리며 격동의 시간을 완성한 인물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1987'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들의 선택이 세상을 바꾸다"…'1987',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