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유, 제주서 첫 공연…10주년 '커튼콜' 개최 깜짝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아이유가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의 '커튼콜' 공연을 깜짝 발표했다.

소속사 카카오M은 3일 "아이유가 오는 2019년 1월 5일,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데뷔 10년 여 만에 처음으로 제주 지역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에 나서게 됐다.

공연 일정을 기습 공개한 아이유의 이번 제주 콘서트는 '커튼콜'이라는 부제처럼 국내와 아시아를 아우른 대대적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앙코르 공연이다. 아이유는 10주년 투어의 10회차 공연이자 마지막 지역 제주에서 더없이 특별하고 의미있는 10주년 마무리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아이유 측은 3일 0시 공식 SNS등지를 통해 제주 '커튼콜' 공연의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한 편의 영화포스터 같은 이 사진에서 아이유는 밴드, 댄서 등 아이유 전담 드림팀 멤버들과 센터에서 듬직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인 아이유는 지난 10월말 부산을 시작으로 11월 광주, 서울로 이어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중 대규모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치러진 아이유의 서울콘서트는 국내 여성 솔로가수 최초로 양일 2회 공연이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어 아이유는 12월 홍콩, 싱가포르, 태국, 대만까지 아시아 4개국 투어를 이어가며 해외 곳곳에 있는 현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제주서 첫 공연…10주년 '커튼콜' 개최 깜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