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런닝맨' 오마주한 '런닝9'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M2가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0일 오후 8시 엠넷과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를 통해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리얼리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1화를 공개한다.

'찾았다 스트레이키즈'[사진=엠넷 M2]
'찾았다 스트레이키즈'[사진=엠넷 M2]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스트레이 키즈가 예능 대세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들에서 단 한 글자만을 바꿔, 오마주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런닝맨'을 패러디 한 '런닝9'가 방송된다.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아홉 멤버들은 놀이동산에서 프레디 머큐리로 분장한 채 등장해 각종 벌칙과 레이스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이름표 레이스'를 펼친다.

하지만 첫 리얼리티 촬영이라는 설렘도 잠시, 불신과 배신이 난무하는 추격전을 시작한 스트레이 키즈. 과연 '런닝9' 편에서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준 MVP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더불어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는 '런닝9' 촬영 전날 밤 숙소에서 체력을 단련은 물론, 여러 영양제를 먹기도 하는 등 단독 리얼리티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제작을 맡은 안혜린 PD는 "그동안 음악성을 주로 보여준 스트레이 키즈가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돌력을 채우고 회차별로 예능감을 길러,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는 스트레이 키즈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엠넷과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 등 한국과 일본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런닝맨' 오마주한 '런닝9'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