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훈 "워너원 활동과 비교하면 쓸쓸해, 씩씩하게 해나가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지훈이 워너원 멤버들의 따뜻한 응원을 받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박지훈은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홍지동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첫 솔로앨범 'O’CL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알렸다.

박지훈은 "무대에 서니깐 떨린다. 데뷔하는 기분도 들고, 준비한 무대를 어떻게 봐줄지 설레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첫 솔로앨범 'O’CLOCK'을 언급하며 "솔로 활동을 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하게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지훈은 "하나부터 열까지 제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 작업이다. 평소보다 더 많은 연구와 고민을 했다. 제 자신도 숨겨진 모습을 찾았다"고 말했다.

솔로 할동의 장단점을 묻자 "제 모습만 오롯이 보여줄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제 목소리로 노래하고 제 얼굴로 연기하고, 제 모습만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그룹 활동에 비해 쓸쓸하다. 대기실에서 장난칠 사람도 없고 주위를 봐도 조용하다. 씩씩하게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워너원 응원도 전했다. 박지훈은 "윤지성, 하성운이 응원해줬고 진영이 형이 화환도 보냈다. 윤지성은 메신저를 통해 '솔로 앨범을 낸다는 소식을 들었다. 스트리밍 열심히 하겠다'고 했고, 저도 뮤지컬 찾아가겠다고 했다. 하성운 형 생일 때 축하한다고 인사하자 파이팅 한다고 편지식으로 이야기 해줬다"고 말했다. 또 팬미팅에 와준 멤버들을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박지훈의 첫 솔로앨범 'O’CLOCK'은 일상처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빠져나와 정해진 운명에 맞춰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연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여기에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박지훈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솔로앨범 'O’CLOCK'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훈 "워너원 활동과 비교하면 쓸쓸해, 씩씩하게 해나가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