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팬시' 완전체 티저 공개…화려함→내추럴 '반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추럴한 분위기가 담긴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들의 편안하고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새 앨범 'FANCY YOU' 단체 티저를 공개해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트와이스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9인 9색의 개성을 살린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개인 티저에서 강렬한 색감의 패션으로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새 티저에서는 온화한 무드를 풍기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흥행을 예고했다.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는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팬시' 완전체 티저 공개…화려함→내추럴 '반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