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父 엄효섭 돈때문에 화재사건 덮은 사실 알았다 '절망'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다솜이 아버지 엄효섭이 비리에 연루된 사실을 알게됐다.

16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은지수(다솜 분)가 아버지 은병호(엄효섭 분)가 건설 업체의 비자금을 받은 사실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지수는 아버지가 영성 아파트 화재 사건을 급하게 덮은 것을 단순한 실수라고 생각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하지만 남대남(박철민 분)은 당시 아버지가 그 아파트 건설 회사에 돈을 받았을 거라는 이야기를 하고, 은지수는 충격을 받는다.

은지수는 아버지를 찾아가 당시 이야기를 하고, 아버지는 "그냥 정리하라"고 한다. 은지수가 아버지에게 분노를 쏟아내자, 은병호는 "그때 너때문에 그랬다. 심장이 약한 넌 수술을 받아야했고, 돈이 필요했다"고 말한다.

그 말에 은지수는 눈물을 흘렸고, 강근택(이승준 분)을 쫓는 일을 중단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父 엄효섭 돈때문에 화재사건 덮은 사실 알았다 '절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