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이승준 은신처 발견했다 '긴장감 폭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박진영과 신예은이 이승준의 은신처를 찾았다.

16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강근택(이승준 분)의 은신처를 찾는 이안(박진영 분)과 윤재인(신예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지수(다솜 분)는 그 동안 강성모(김권 분)가 강근택의 은신처를 찾기 위해 관련 사건을 조사했을 거라고 말해주고, 윤재인은 강성모의 방에 쌓여있던 사건 관련 기록들을 생각해낸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이안과 윤재인은 기록들을 살펴보다 유령역 사건을 알게된다. 지하철 역 공사가 중단된 곳에 앵벌이 조직이 기거하고 있었던 사건이었다. 윤재인은 그 당시 학대받던 아이 중에 한 명이 강근택일거라고 추측한다.

강근택은 주민번호가 없이 아예 기록에 없는 인물이었기 때문. 이안과 윤재인은 그 역으로 찾아가고 은지수에게 연락하지만, 은지수는 아버지가 돈 때문에 영성 아파트 화재 사건을 덮은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졌다.

이안과 윤재인은 은지수에게 연락이 잘 안되자 그냥 단 둘이 조사를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강근택의 것으로 보이는 가방을 발견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X신예은, 이승준 은신처 발견했다 '긴장감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