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환, 20일 솔로 데뷔 확정…앨범 타이틀은 '어나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솔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6일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앨범 발매일 및 타이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김재환은 푸른 잎을 매만지고 있는 손을 배경으로한 청량감 넘치는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일 및 앨범 타이틀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첫 티저 이미지는 김재환의 손만 공개된 터라 베일에 감춰진 김재환의 모습과 새 앨범 콘셉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 활동 당시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한 김재환은 활동 종료 이후에도 정식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음악 작업기를 공개한 바 있어 업계 안팎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또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특집에 출연한 김재환은 신승훈의 'I Believe' 무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원곡자 신승훈의 응원을 받으며 솔로 데뷔에 청신호를 알렸다.

김재환은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환, 20일 솔로 데뷔 확정…앨범 타이틀은 '어나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