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롱 리브 더 킹' 진선규 "김래원의 눈빛·눈썹, 뛰어넘을 수 없지만 너무 부러워"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진선규가 김래원의 외모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4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하 '롱 리브 더 킹', 감독 강윤성, 제작 영화사필름몬스터·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자 강윤성 감독이 급성 맹장 수술로 인해 불참했다.

'롱 리브 더 킹'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큰 사랑을 받은 웹툰 '롱 리브 더 킹'을 원작으로 하며 영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다.

진선규가 맡은 조광춘은 장세출(김래원 분)의 팔룡회에 필적하는 광춘이파 보스로 싸움, 조직, 심지어 외모까지 세출에게 밀리는 것에 대해 은근한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는 인물. 특히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와 손을 잡고 장세출의 당선을 막기 위해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극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범죄도시'의 위성락과는 다르게 어딘가 안쓰러우면서도 코믹한 면모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진선규는 "리더가 되다보니 장첸 처럼 잘 챙겨주고 싶었다. 그런데 입장이 달라지고 옷도 달라지고 다들 내 말도 잘 들어주더라. 리더로서 잘 이끌어주고 싶었는데 잘 했는데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강윤성 감독님이 '범죄도시'와는 다른 악역 스타일이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셨다. 악을 저지르기보다 세출에게 느끼는 질투에 모략에 빠지는 역할이다. 허당기 있는 인물인데, 인간적으로 보여졌다면 감독님과 얘기한 것이 맞았던 것 같다."

또 "웹툰을 보니 광춘이가 너무 잘 생기고 너무 멋있는 남미 갱같았다. 싱크로율이 거의 없었다. 인간적으로 다가갔던 것이 웹툰과 다른 점이다. 김래원에 푹 빠지겠다. 눈빛이 너무 좋고 눈썹도 너무 부럽다. 뛰어넘을 수 없겠지만, 너무 부럽다. 나도 멜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롱 리브 더 킹' 진선규 "김래원의 눈빛·눈썹, 뛰어넘을 수 없지만 너무 부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