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NCT 127 도영, 보컬돌의 자존심 "설레고 소중한 경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127의 도영이 '복면가왕'에서 '보컬돌'의 진가를 입증했다.

NCT 127 도영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도영은 2라운드 컵케이크와의 대결에서 드라마 '도깨비'의 OST 'Beautiful'을 가창, 청량감 넘치는 3단 고음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판정단에게 "최연소 가왕의 기운이 느껴진다", "젊은 친구가 완벽하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3라운드에서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선곡한 도영은 반주 없이 노래를 시작해 오직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꽉 채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가왕 결정전에 진출했다.105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도영은 박빙의 대결 속 3연속 가왕에 도전한 '나이팅게일'에게 아쉽게 패했지만, "미친 보컬이 나타났다"라는 호평을 받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방송이 끝난 후 도영은 "정말 설레고 소중한 경험이었다. 스스로 노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된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더욱 힘내서 할 수 있었다.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영은 NCT 127의 첫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Origin'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7월 7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SSE 아레나(The SSE Arena, Wembley), 7월 10일 프랑스 파리 라 세느 뮤지컬(La Seine Musicale)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NCT 127 도영, 보컬돌의 자존심 "설레고 소중한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