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투데이' 분당 10종 케이크·수원 주꾸미보쌈·자양동 양꼬치&양갈비 '우주를 품은 맛'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수제 케이크, 쭈꾸미보쌈, 그리고 양꼬치와 양갈비의 맛집을 소개한다. 또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천연 세탁 가게를 찾아간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절정의 부드러움, 건강한 단맛의 10종 케이크 편' 코너에서는 경기도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골목빵집 가게를 찾아 성공 비결에 대해 알아본다.

생방송투데이 [SBS]

이 가게에서는 유자생크림 케이크, 단호박생크림 케이크, 벨기에초코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 10종 케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4700원~4900원 선이다. 아늑한 분위기의 건물 내부는 보는 재미도 더한다는 게 방문 고객들의 후기다.

이후 방영되는 '우리 아이 건강 지키는 천연 세탁의 한 끗' 코너에서는 천연 세탁 가게를 소개한다.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이 가게는 유모차 등 환경에 민감한 아기들의 용품을 전문적으로 향균 세탁하는 업체다. 세탁 후 건조가 끝나면 비닐에 포장해서 고객들의 집까지 배송해 젊은 부모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날 '생방송투데이'의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맛에 반하고 식감에 놀라는 주꾸미보쌈'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의 대표 음식인 쭈꾸미는 1인분 기준 9900원이다. 주꾸미보쌈은 2만 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쭈꾸미를 주문하면 기본 양념장과 함께 손님들 불판에 올려지는데, 가게 사장님은 먹기 수월하게 직접 손질까지 해주는 것이 이 가게만의 장점이다. 한 방문 고객은 블로그를 통해 주꾸미에 삼겹살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전했다. 또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진 풍성한 계란찜은 이 가게만의 별미라고 칭찬했다. 계란찜 가격은 4000원이다.

이어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느끼함 없는 고소함! 중독성 강한 양꼬치&양갈비' 맛집을 찾아간다.

대표 음식인 양꼬치는 1인분(10개)에 1만 3000원, 고급 양갈비는 2만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찹쌀 탕수육과 어항육슬, 새우청경채는 모두 1만 2000원이다.

이 식당의 특별한 맛의 비결은 6개월 미만의 호주산 양을 직접 손질해 판매하고 있는 것부터 시작한다. 어린 양의 부드러운 육질과 고기에 뿌려진 쯔란은 손님들의 입맛을 돋운다. 양꼬치 먹을 때 특유의 잡내도 거의 없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투데이' 분당 10종 케이크·수원 주꾸미보쌈·자양동 양꼬치&양갈비 '우주를 품은 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