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아이즈원 안유진, 고교 자퇴…"가족과 신중히 논의, 의사 존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이 그룹 활동 집중을 위해 고등학교를 자퇴했다.

안유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안유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2003년생 올해 만 16세인 안유진은 최근 가족, 소속사와 대화 끝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자퇴를 결정했다. 홈 스쿨링 형식으로 검정고시를 준비할 것으로 얘기를 마쳤다.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역시 안유진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자퇴한다고 밝혔다.

오프더레코드 측은 25일 조이뉴스24에 "안유진과 부모님, 당사와 소속사측과 함께 안유진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에 거쳐 신중하게 논의해왔고, 독학 홈 스쿨링의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오프더레코드 측은 "이 사안에 대해 안유진 본인과 부모님의 의사를 존중하고,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해 'COLOR*IZ'로 가요계 데뷔한 12인조 걸그룹이다.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신인상을 거머쥔 신예 스타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아이즈원 안유진, 고교 자퇴…"가족과 신중히 논의, 의사 존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