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간호직공무원 수험 전문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간호직공무원 추가 채용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는 서울시가 2020년 제1회 추가 채용 임용시험을 통해 8급 간호직공무원 165명의 채용계획을 밝힌 데 따른 것이다.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추가 채용은 경력경쟁 전형으로 치러져 생물, 지역사회간호학, 간호관리학 등 단 3과목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통해 단기합격을 노려볼 만하다.
또한 2020년 간호직공무원의 추가 채용 선발 예정인원은 총 165명으로 올해 추가 채용을 통해 선발된 82명 보다 채용 규모가 2배 이상 증원되었기 때문에 경쟁률 및 합격선이 낮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전 과목 ‘기초이론’+‘개념완성’+‘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의 서울시 간호직 전용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7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 시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2배 무료 연장되는 ‘기간 연장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에듀피디는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넉넉한 수험 기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들이 3월 21일 진행되는 필기시험과 이어지는 정기시험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간호직공무원 전임 김명애 교수와 생물 김진욱 교수가 맡아 서울시 특유의 지엽적인 출제 특징과 시험경향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 학습 방향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수험생이나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 합격권대 실력을 빠르게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권장된다.
에듀피디 간호직공무원 수험관계자는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경채 시험과목이 단 3과목으로 타 지역의 간호직 공채시험 보다 학습 부담이 적다는 이점이 있어 많은 응시자가 몰리는 데다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 있는 수험생들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서는 단기간 고효율 학습을 통해 고득점 획득이 필수”라며 “서울시공무원 시험의 출제경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의 빠른 실력 향상을 돕고 다양한 혜택으로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피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및 학습 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체계적인 수험준비로 합격을 달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0년 서울시 추가 채용 간호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전 과목 강좌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uma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