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대형 콘퍼런스ㆍ박람회뿐 아니라 각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도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 그 여파로 ‘코엑스 2020 베이비페어’가 오는 20일부터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역 확산을 막기 위해 취소되었다.
이에 비포락토ᆞ닥터라인 부스를 마련해 행사에 참가 예정이었던 탑헬스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 유명 건강 관련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상품 발굴 및 유통하는 탑헬스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영유아가 있는 가족은 사람이 많은 행사장을 방문하는 것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자사몰에서 기존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을 돕는 유럽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라인 헤모키즈’ ‘닥터라인 비타민D’와 덴마크 프리미엄 유산균 ‘비포락토 베이비앤키즈’ 2+1 및 세트 구성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인 트레이더스 유산균 비포락토와 여성유산균 우먼스밸러스, 멀티비타민12종과 유산균 3종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신제품 비포락토 프로바이오타민 등 가족 구성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판매되는 금액과 동일하게 최대 6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탑헬스 관계자는 “혹시 모를 사태와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해 안심하고 쇼핑 할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비포락토와 닥터라인의 주요 고객인 아이들과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헬스의 비포락토ᆞ닥터라인 온라인 베이비페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