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백현, 'n번방 사건 처벌 촉구' 국민청원 지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n번방 사건' 참여자 처벌을 촉구하는 국민청원을 지지했다.

백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해자 n번방 박사, n번방 회원 모두 처벌해주세요'라는 청와대 국민청원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며 이에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백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백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n번방' 사건은 2018년 11월부터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비공개 대화방을 만들고 이 안에서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착취하는 영상이 촬영, 공유된 사건이다.

이에 조씨의 신상을 공개해야 한다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은 역대 최다 인원의 동의를 얻었다. 또 n번방 26만 명 가입자들의 신상을 모두 공개하라는 국민청원도 잇따르고 있다.

엑소 백현 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 역시 참여자 처벌 촉구에 나섰다. 2PM 준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텔레그램 N번방'과 관련된 용의자들에 대해 확실한 처벌이 필요하다 생각되는 시점"이라며 "2차 확산 및 이러한 범죄가 다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과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밝혔다.

또 하연수 손수현 걸스데이 혜리 소진 이영진 정려원 손담비 봉태규 돈스파이크 권정열 유승우 문가영 백예린 등도 'n번방 사건' 참여자 처벌 국민청원 동참을 독려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백현, 'n번방 사건 처벌 촉구' 국민청원 지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