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스퀘어, 오늘(19일) '컬러풀'로 데뷔…4세대 걸그룹 대전 합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5인조 신인 걸그룹 레드스퀘어가 데뷔 싱글 앨범 'PREQUEL'을 발표한다.

19일 정오 발매된 레드스퀘어의 데뷔곡 'Colorfull'은 고유한 개성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너의 색은 무엇이니?'라는 물음과 자신의 개성을 지키는 방법인 '내가 너를 물들여, 네가 나를 물들여, 우리 서로 물들어서 온 세상을 물들일래'라는 해답을 동시에 전한다.

레드스퀘어 [사진=어바웃이엔티]
레드스퀘어 [사진=어바웃이엔티]

레드스퀘어는 대중들에게 '우리가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을 소중히 생각하고 지켜 나가자'는 메시지를 밝으면서도 드라마틱한 사운드 전개와 중독성 있는 가사로 담아냈고 특히 후렴 파트에서는 레드스퀘어만의 당차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앞서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히 'What is your Color?'와 'I AM RED'라는 두 가지의 문장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여온 레드스퀘어는 'Colorfull'을 통해 레드스퀘어만의 아이덴티티와 독창적인 에너지를 예고하며 새로운 걸그룹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드스퀘어는 각기 다른 매력과 색깔을 가진 그린, 리나, 채아, 아리, 보민 등 실력과 비주얼, 끼를 갖춘 5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악이 있는 스퀘어라는 공간을 강렬한 레드로 물들여 대체불가한 K-POP의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한편 레드스퀘어는 19일 정오 데뷔 싱글 앨범 'PREQUEL'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스퀘어, 오늘(19일) '컬러풀'로 데뷔…4세대 걸그룹 대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