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반, '저녁 같이 드실래요' 첫 OST 주자…메인테마곡 25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오반(OVAN)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첫 OST에 도전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는 오반이 부른 첫 OST를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를 다룬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매 회 오감을 자극하는 이야기를 펼친다.

오반이 25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를 발매한다.[사진=빅토리콘텐츠]
오반이 25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를 발매한다.[사진=빅토리콘텐츠]

이날 발표되는 OST는 드라마 타이틀과 같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제목으로, 메인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행복' '비가 오잖아' '어떻게 지내' 등을 히트시킨 오반이 통통 튀는 감성의 드라마만큼이나 밝고 경쾌한 느낌의 노래로 귀를 사로잡는다.

오반은 히트곡 '어떻게 지내'를 만든 프로듀서 VAN.C와 다시 한 번 협업해 이번 OST에서도 대세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날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반, '저녁 같이 드실래요' 첫 OST 주자…메인테마곡 25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