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이글 이글 왕교자' 출시…CJ 제일제당과 협업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팬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한화 구단은 CJ제일제당과 함께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10일 판매가 시작된다.

구단은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 만두는 팀의 불꽃 이미지에 매콤한 만두 맛을 접목시켜 탄생했다"며 "만두의 색깔 역시 구단 고유 색상인 오렌지색을 띠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화 이글스가 CJ 제일제당과 협업으로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 제춤을 출시했다.  [사진=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가 CJ 제일제당과 협업으로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 제춤을 출시했다. [사진=한화 이글스]

상품 포장에는 구단 마스코트인 '수리' 이미지를 넣어 친숙함을 더했다. 제품 포장 뒷면에는 '팬들이 우리의 불꽃이다'라는 팀의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를 적용했다.

구단은 "팬 친화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넣은 문구"라고 덧붙였다.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는 CJ더마켓, 11번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확대 예정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6천명에게는 마스코트 수리와 왕교자 캐릭터가 그려진 휴대폰 액세서리 '스마트 톡'을 증정한다.

구단은 "앞으로도 다른 업종과의 다양한 협업으로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이글 이글 왕교자' 출시…CJ 제일제당과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