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토-도레미마켓' 엑소 찬열 "돈가스 1위는 엄마표, 2위는 단골식당"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엑소 찬열이 엄마표 돈가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1라운드에서는 원주전통시장의 명물 김치치즈덮밥돈가스를 놓고 '받쓰'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는 엑소 백현, 찬열, 카이가 출연해 장범준의 '무서운 짝사랑'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엑소 백현 찬열 카이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했다. [사진=tvN]
엑소 백현 찬열 카이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했다. [사진=tvN]

장범준의 '무서운 짝사랑'의 문제의 가사 구간은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사이렌,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하트비트 이러다가 죽겠네"였다. 받쓰에 성공한 이들은 절반 남은 김치치즈덮밥돈가스 먹방에 나섰다.

이날 찬열은 김치치즈덮밥돈가스 먹방 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그는 지금까지 먹어본 돈가스 중 몇등이냐는 질문에 "3등"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1위는 어머니, 2위는 단골식당"이라고 덧붙였다.

반면 카이는 "무조건 1위"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곧이어 "다음날 다른 걸 먹으면 1위가 또 바뀐다"고 했다.

토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토-도레미마켓' 엑소 찬열 "돈가스 1위는 엄마표, 2위는 단골식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