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치아문첨첨적소미만', 28일 MBC드라마넷 첫방송…중국 청춘들의 상큼 로맨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중국 인기 로맨스 드라마 '치아문' 세번째 시리즈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이 공개된다.

28일 MBC드라마넷에서 첫 방송된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은 낙천적이고 활발한 여자(저우샤오)와 조금은 어둡고 차가운 남자(자오판저우)가 만나 그리는 운명적인 학원 로맨스 물이다. 여주인공만을 바라보며 직진밖에 모르는 남자 주인공과 조금은 답답하지만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치아문첨첨적소미만 [사진=MBC드라마넷]
치아문첨첨적소미만 [사진=MBC드라마넷]

특히 유료 VOD로만 시청해왔던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

시즌 1, 2로 50억뷰를 달성한 '치아문' 시리즈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주인공들의 비주얼과 풋풋한 사랑이야기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특히 시즌1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국내 드라마로 리메이크될 예정.

시즌 1, 2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3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은 중국 텐센트TV에서 지난 4월 방영됐다. 당시 국내 포털 사이트 내 중국 드라마 검색어 순위에도 '치아문' 시리즈들이 10위권 내에 지속적으로 오르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치아문첨첨적소미만'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MBC드라마넷에서 3편씩 연속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아문첨첨적소미만', 28일 MBC드라마넷 첫방송…중국 청춘들의 상큼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