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루드윅' 서범석,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 나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범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뮤지컬'‘루드윅 : 더 베토벤 피아노' 제작사 과수원 뮤지컬 컴퍼니는 31일 "'루드윅'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서범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뮤지컬 '아르센 루팡'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범석  [정소희기자 ]
뮤지컬 '아르센 루팡'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범석 [정소희기자 ]

제작사는 "서범석 배우는 지난 8월16일 저녁 공연 이후 만난 지인의 근무지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사실을 확인 후 즉시 검사를 받았다. 해당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지인이 양성판정을 받음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격리 기간 중 경미한 감염 의심 증상이 나타나 추가 검사를 진행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또한 "서범석은 8월 16일부터 확진 판정을 받기 전까지 출연 배우 및 스태프와 접촉하지 않았고 공연장 출입도 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서범석의 일정은 다른 배우들로 대체된다. 9월 4일에는 테이가, 9월 10일에는 김주호가 '루드윅' 역을 맡는다.

과수원 뮤지컬컴퍼니는 "공연장은 주기적으로 방역을 진행하였으며 전 관객 및 배우, 스태프의 체온 측정 후 공연장을 출입, 공연장 건물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는 등 강력한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라며 "계속해서 당국의 지침을 충실히 따를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드윅' 서범석,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 나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