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환, 26일 온라인 콘서트 '도킹' 개최…'안녕 못 해' 무대 최초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재환이 오는 26일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도킹)'을 개최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Docking'은 우주선이 우주에서 다른 비행체에 접근해 결합하는 것을 뜻하는 단어로, 코로나 19로 인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하고 있는 김재환과 팬들이 온라인에서 만나 소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김재환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이날 김재환은 그동안 발표했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달 발매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한 '안녕 못 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 여태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퍼포먼스와 커버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기존의 온라인 무대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지를 완성해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팬콘서트이지만, 현장에서 보는 것 같은 생동감을 주며 화면을 꽉 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재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코너와 김재환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첫 온라인 팬콘서트인 만큼 김재환이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했다. 또 온라인 콘서트이지만 실제 오프라인 콘서트 규모에 버금가는 무대를 준비해 풍성한 구성을 마련했다"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재환의 첫 번째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은 26일 밤 9시(한국시각 기준) 전 세계 생중계된다. 관람을 원하는 국내 팬들은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예약 구매 및 시청 가능하며, 해외 팬들은 KAVECON(케이브콘) 플랫폼에서 공연 VOD를 사전 구매할 시 부가서비스로 생중계되는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환, 26일 온라인 콘서트 '도킹' 개최…'안녕 못 해' 무대 최초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