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지만, 양키스 콜 상대 투런포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천적 노릇을 제대로 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게릿 콜을 상대로 홈런을 쳤다.

최지만은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딩에이고에 있는 펫코 파크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뉴욕 양키스와 1차전에 1루수 겸 4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최지만은 소속팀이 끌려가고 있던 4회말 맞은 두 번째 타석에서 손맛을 봤다. 그는 무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섰고 양키스 선발투수 콜이 던진 3구째 배트를 돌렸다.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6일(한국시간) 열린 뉴욕 양키스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상대 선발투수 게릿 콜에게 2점 홈런을 친 뒤 팀 동료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6일(한국시간) 열린 뉴욕 양키스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상대 선발투수 게릿 콜에게 2점 홈런을 친 뒤 팀 동료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타구는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이 됐다. 탬파베이는 최지만의 한 방으로 3-2로 역전했다.

최지만은 이로써 콜을 상대로 정규리그 포함 개인 통산 4호 홈런을 쳤다. 그는 디비전시리즈에 앞서 콜을 상대로 타율 6할6푼7리(12타수 8안타) 3홈런 8타점 3볼넷으로 강했다.

가을야구에서도 콜에게 강한 면모를 이어갔다. 최지만은 1회말 첫 타석에서는 3루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두팀의 경기는 5회가 진행 중인 가운데 양키스가 탬파베이에 4-3으로 앞서고 있다. 양키스는 2-3으로 끌려가고 있던 5회초 선두타자 카일 히가시오카와 애런 저지가 각각 솔로 홈런을 쳐 4-3으로 재역전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지만, 양키스 콜 상대 투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