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귀대장 뿡뿡이, 성형설 해명 "유산균에 장 활동 활발, 살 빠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인기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가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스페셜 초대석에는 인기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와 뚝딱이가 출연했다.

2000년에 EBS에 입사한 뿡뿡이는 "저는 SBS 출연이 처음이다. 너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SBS와 EBS 애정도 테스트에는 EBS를 골랐다. 또한 "생일파티 때 방귀를 시원하게 뀌었더니 지구로 왔다"고 말했다.

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스페셜 초대석에 방귀대장 뿡뿡이와 뚝딱이가 출연했다. ['철파엠' 유튜브 캡처 ]
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스페셜 초대석에 방귀대장 뿡뿡이와 뚝딱이가 출연했다. ['철파엠' 유튜브 캡처 ]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펭수에 대해서는 "이제 데뷔 1년차인데"라고 말했다. 방귀대장 뿡뿡이는 "침체에 빠진 저를 좀 살려줘서 너무너무 좋은 후배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뿡뿡이는 또한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 논란에 대해 "제일 처음으로 유산균을 먹기 시작할 때라 장 활동이 활발했다. 쏙 빠졌다"고 쑥쓰럽게 말했다.

뿡뿡이는 청취자가 매너있게 방귀 뀌는 법을 묻자 "꿈틀꿈틀 할 때 살짝 일어나서 3미터 떨어져서, 냄새 안 나게 뀌고 제자리에 돌아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귀대장 뿡뿡이, 성형설 해명 "유산균에 장 활동 활발, 살 빠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