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앤부티' 김유미 소개 '미라클 ABC 콜라겐 스틱' 화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지난 8일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5'에서 소개된 '미라클 ABC 콜라겐 스틱'이 화제다. 이날 방영분에서는 뷰티재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의 이너뷰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유미는 관리 비결에 대해 "탄탄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속에서 잡아주는 근육이 중요해 매일매일 운동을 하고 간식보다는 물과 채소 위주로 먹는다"며 "하지만 운동으로만 되지 않는 것이 있기 때문에 꼭 챙겨야 되는 이너뷰티로 ABC 콜라겐 제품을 항상 섭취한다"고 말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가 동아TV '뷰티앤부티'에서 소개한 콜라겐젤리 [사진=동아TV 캡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가 동아TV '뷰티앤부티'에서 소개한 콜라겐젤리 [사진=동아TV 캡처]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은 이미 세간에 많이 알려져 있지만, ABC 주스는 최근 부각되기 시작했다.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이상적인 비율로 갈아 넣어 만든 건강 주스로 식이섬유, 칼륨, 단백질 등의 영양이 풍부해 바쁜 현대인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유미가 섭취한 제품은 엔리치의 '미라클 ABC 콜라겐 스틱'이다. ABC 주스의 오리지널 레시피인 사과 1개, 비트 0.3개, 당근 1개를 그대로 농축해 배합한 제품으로, 공정 중 물을 섞지 않고 원물의 맛 그대로 담은 무수공법 기술을 적용했다.

때문에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가려 진한 과채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탱글탱글한 젤리 체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들어 있어 체내 흡수가 잘 되는 특징도 갖추고 있다.

해당 제품은 엔리치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뷰티앤부티 시즌5' 방영을 기념해 특가 할인, 3+1 행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앤부티' 김유미 소개 '미라클 ABC 콜라겐 스틱'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