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정수와 핑크빛' 곽진영 나이는? 올해 51세 '2살 연상'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곽진영과 한정수가 핑크빛 맞선으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곽진영의 나이도 화제다.

2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곽진영 한정수의 즉석 소개팅이 공개됐다.

곽진영은 과거 한정수와의 통화에서 "얼굴이 크시더라"라고 말한 적이 있다. 곽진영은 이날 출연해 한정수를 보고 싶다고 했고, 최성국은 바로 한정수에게 전화해 소개팅을 제안했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이후 한정수는 핑크빛 셔츠에 수트까지 입고 풀 메이크업을 한 뒤 서울에서 달려왔다.

곽진영은 한정수에게 "저와 옛날에 통화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고, 한정수는 "혹시 저에게 얼굴 크다고 하신.."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곽진영은 "얼굴 안 크시네요. 죄송합니다. 하관이 크면 말년 복이 좋다고 한다. 잘생긴 남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잘생기셨다"고 칭찬했다.

한정수는 "요즘 사람을 잘 못만나니까 말할 사람도 별로 없고 성국이형에게 전화왔을 때 너무 반가웠다. 진영씨 덕분에 온것 같다"고 말했다.

최성국이 계속해서 5분 연장 시간을 주었지만, 두 사람의 대화는 끝이 날줄 몰랐다. 이후 두 사람이 '불청' 2호 커플이 되는 거 아니냐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1991년 MBC 공채 20기로 데뷔한 곽진영은1970년생으로 올해 51세다. 한정수는 2003년 영화 '튜브'로 데뷔했으며 1972년생 49세다. 한정수가 2살 연하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정수와 핑크빛' 곽진영 나이는? 올해 51세 '2살 연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