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세연, 난데없는 김희철 공개 저격 "독감 백신 사망 무관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난데없이 김희철을 공개 저격했다.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김희철의 촛불시위 지지 발언을 담은 기사와 함께 저격글을 게재했다.

김희철이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희철이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 글에서 가세연 측은 "광우뻥 선동 희철아.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같은 놈이 가장 역겨운 것 같다. 희철아! 정말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 김희철!"이라며 비난했다.

또 2008년 김희철이 SBS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을 밝히면서 촛불시위에 관한 관심을 촉구한 내용을 담은 기사 캡처를 첨부했다. 가세연은 김희철이 광우병 사태 당시에는 소신을 밝혔으면서도 이번 독감 백신 사망과 관련해서는 침묵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

하지만 왜 김희철만이 문제가 되는 것인지, 구체적인 이유나 내용을 덧붙이지 않아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됐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세연, 난데없는 김희철 공개 저격 "독감 백신 사망 무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