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IX 배진영 "부상 완치 판정, 무대의 소중함·절실함 알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이 부상에서 완치한 소감을 전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7일 오후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했다.

CIX는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기분 좋은 설렘이 있다"라며 "팬 여러분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서 떨렸다. 잘 간직하고 있다가 무대에서 마음껏 표출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CIX가 27일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가 27일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는 지난 6월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배진영의 발목 부상으로 인해 컴백을 연기했던 터. 배진영의 회복으로 CIX는 약 1년 만에 완전체 컴백했다.

배진영은 "완치 판정을 받았다. 팬들도 그렇고 스태프들에게도 그렇고 미안한 마음에 마음이 무거웠다. 이번 일을 계기로 무대의 소중함도 알았고, 절실함도 알았다. 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정글(Jungle)'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비트의 팝 댄스 곡이다. 오르간 사운드의 웅장한 느낌과 강렬한 리듬, 거친 샤우팅과 호흡을 직관적인 표현해 강한 여운을 예고하고 있다.

CIX의 '안녕, 낯선시간'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정글'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IX 배진영 "부상 완치 판정, 무대의 소중함·절실함 알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