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의 유혹…몽환적 아우라와 치명美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치명적 유혹이 시작됐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 (러브 킬라)'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각자 개성에 맞는 애니멀 프린트 룩으로 치명적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어진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이들은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바를 뒤로 한 채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고, 강렬하면서 몽환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정면을 쏘아보며 시크함을 배가했다.

몬스타엑스 'FATAL LOVE (페이탈 러브)' 콘셉트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그룹이 가진 단단한 에너지에 반항적이면서 나른한 분위기를 더하면서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처럼 파격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몬스타엑스의 새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는 그룹이 가진 파워풀한 색깔과 새로운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정규 3집의 타이틀인 이번 곡으로 몬스타엑스는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하면서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드러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월 2일 새 앨범 '페이탈 러브'를 발표하고 타이틀 '러브 킬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