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화씨앤피 모레모, 편의점 진출…GS25서 판매 실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자사 브랜드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2종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편의점에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모레모가 GS리테일과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새로운 유통시장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한 숍인숍(Shop in shop) 뷰티플랫폼 '우수 파트너 및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GS25에 헤어케어 아이템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랄라블라가 카테고리별로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고, GS25는 편의점 내에 숍인숍 채널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편의점과 H&B스토어의 장점을 합쳐 소비자 접점을 넓힌 뷰티플랫폼 사업이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과 협력해 '모레모' 브랜드를 포함한 국내외 파트너사 13곳의 우수제품 60여종을 GS25 주요 매장에 공급할 예정이며, 2022년까지 2,500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모레모  [사진=세화씨앤피]
모레모 [사진=세화씨앤피]

세화피앤씨가 공급하는 제품은 '모레모 리커버리밤B'와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헤어케어템 2개 모델이며 GS25 역삼타워점과 강남프리미엄점, 이화여대점 등 3개 매장에 입점됐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를 국내 편의점 1위 'GS25'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소비자들이 24시 편의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레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공급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화씨앤피 모레모, 편의점 진출…GS25서 판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