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정도박' 양현석, 오늘(27일) 선고 공판…검찰 벌금형 구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원정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의 선고기일이 27일 열린다.

서울서부지법 형사9단독(박수현 판사)는 이날 오전 도박 혐의로 기소된 양 전 대표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을 진행한다.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원정도박 혐의 2차 공판에서 벌금형을 구형 받았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원정도박 혐의 2차 공판에서 벌금형을 구형 받았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양현석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카지노에서 상습적으로 도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양현석이 2015년 7월부터 2019년 1월까지 7회 출국해 약 3억8800만원 상당의 도박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지난달 열린 2차 공판에서 검찰은 양현석 전 대표에게 벌금 1천만원을 구형했다. 검찰은 양 전 대표와 함께 재판에 넘겨진 YG 자회사 YGX 공동대표 김 모 씨와 이 모 씨에게도 벌금 1천만 원을, A 씨에게는 벌금 7백만 원을 구형했다.

양 전 대표는 최후진술에서 "제 불찰로 인해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 이번 일에 대해 진지하고 엄중히 반성하고 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라며 선처를 호소했다.

이날 양현석의 원정 도박 혐의에 대해 재판부가 어떤 판단을 내릴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정도박' 양현석, 오늘(27일) 선고 공판…검찰 벌금형 구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