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카트 필링젤, 2일 홈앤쇼핑 단독 방송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샤카트(SHARCART)가 2일 오후 1시 30분, 홈앤쇼핑에서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샤카트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위해 특별히 초청한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 예정이라고 전하며,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샤카트는 베스트셀러인 '샤카트 필링젤 200g' 9개와 휴대성을 높인 '샤카트 필링젤 100g'으로 구성된 홈앤쇼핑 단독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에도 역시 샤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로즈, 라벤더, 알로에, 석류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샤카트 필링젤'은 촉촉한 수딩젤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각질 제거 할 수 있으며, 별다른 도구 없이 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집에서 쉽게 각질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사람이 많은 대중목욕탕에 가기 힘들어진 요즘, 간편하게 집에서 각질 제거를 할 수 있어 홈케어 인기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샤카트 필링젤 [사진 = 샤카트]
샤카트 필링젤 [사진 = 샤카트]

또한, '샤카트 필링젤'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각질 제거가 가능해 기존 필링 제품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목욕탕, 사우나를 가지 못해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집에서도 개운하게 각질을 밀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힐링 된다는 후기들과 함께 재구매가 눈에 띄게 늘어났다"라며 "홈쇼핑을 통해 10개 대량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홈앤쇼핑 단독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샤카트는 지난 세 차례에 걸친 라이브 방송에서 연속으로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카트 필링젤, 2일 홈앤쇼핑 단독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