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토', 어반자카파 '서울밤' 받쓰 성공…한해X진호 활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라운토요일' 한해의 활약 속 어반자카파 '서울밤' 받쓰에 성공했다.

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에 이진호, 김용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tvN 화면캡처 ]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에 이진호, 김용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tvN 화면캡처 ]

시작부터 '웃음 폭격' 활약이 시작됐다. 이진호는 "오늘 수능 끝난 특집인데 나 수능 안 봤다. 아예 안 봤는데 내가 나와도 되는 거냐"고 입을 열었다. 이진호는 "엄마가 '너네 형 대학 보냈으니까 넌 안 갔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안 봤다. 수능 당일 편하게 12시에 일어났다"고 말했다. 샤이니 키는 "개그맨 부르지 말길 바란다. 오프닝 때부터 웃다가 진 빠진다"고 말했다.

소머리국밥을 건 첫번재 라운드는 빈지노의 '서울 밤'이 문제로 출제됐다. 문제 구간은 '삼겹살집 검색 500개 있음/이럴 때면 오는 나의 결정 장애/밤인데도 갈 곳들이 너무 많네'였다.

'삼겹살 집 고백'을 놓고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한해는 "제가 핵심을 들은 것 같다"며 받쓰 판을 공개했다. 한해는 "고백이 아니고 오백개"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감탄했다. 원샷의 주인공은 예상대로 한해였다. 지난주까지 허당의 모습을 보였던 '서기' 태연도 확 달라진 모습으로 활약했고 진호는 '이럴 때면'을 유추해냈다. 이들은 1차 만에 정답 맞히기에 성공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토', 어반자카파 '서울밤' 받쓰 성공…한해X진호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