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병만 측 "SBS 연예대상 후보, 고심 끝 정중히 고사"(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를 정중히 고사했다.

김병만 소속사 SM C&C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이어 김병만 측은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병만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꾸준히 SBS 예능을 책임지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유재석과 함께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래는 김병만 소속사 SM C&C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병만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병만 SBS '연예대상' 관련 입장 전해드립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습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김병만의 활동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M C&C 드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병만 측 "SBS 연예대상 후보, 고심 끝 정중히 고사"(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