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노윤호 "황정민, 노개런티로 MV 출연…'국제시장' 인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황정민, 이정현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18일 동방신기 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NOIR'(느와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유노윤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유노윤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최초 공개된 'Thank U'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와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연기파 배우 이정현의 열연으로 완성된 누아르 영화 같은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

퍼포먼스와 드라마타이즈를 넘나드는 뮤지컬적인 연출, 스피디한 액션, 강렬한 미장센 등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노윤호는 "황정민 이정현 두 분께 어렵게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감사했다. 두 분의 열연 덕분에 뮤직비디오가 더 만족스럽게 나왔다. 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황정민은 노개런티로 의리로 출연했다. '국제시장'을 함께 한 추억 덕이었다. 너무 바쁘신데도 '괜찮아. 창피하지 않으려고 준비한 앨범이니 나도 창피하지 않게 해볼게'라고 하며 연기해줬다. 이정현은 임팩트 강한 역할을 많이 해서 와일드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실제로는 정말 스위트하더라. 서로 배려하며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황정민, 노개런티로 MV 출연…'국제시장'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