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 제18회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 개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2021 Yamaha Grand Piano Fair)'를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는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큰 행사다.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 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 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행사 기간 중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 2회 무료 조율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GB1K 모델은 할인과 사은품 증정에서 제외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아노 상담 예약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포터블 키보드 'PSR-E237'을 증정한다. 피아노 상담 및 구매는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와 전국 야마하 피아노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며, 그랜드피아노 페어 최초로 인터파크에서 카드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에서는 피아노 전공생과 클래식 애호가들을 위해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마스터 클래스와 피아노 신동 박지찬의 콘서트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해당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 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에서는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 외에도 자동 연주 피아노, 트랜스 어쿠스틱 피아노 등 다양한 피아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마스터 클래스와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130년 이상의 피아노 제조 기술이 담긴 야마하 그랜드피아노에 대한 상세 정보 및 '2021 그랜드피아노 페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마하뮤직코리아, 제18회 '202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