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앤오프 "tvN '온앤오프' 시즌2 기뻐, 우리도 출연 원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tvN '온앤오프' 출연을 희망했다.

24일 그룹 온앤오프 정규 1집 'ONF:MY NAM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온앤오프가 24일 첫 정규앨범 '온앤오프:마이네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가 24일 첫 정규앨범 '온앤오프:마이네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날 온앤오프는 tvN '온앤오프' 시즌2 론칭을 언급하며 출연을 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와이엇은 "나는 '온앤오프'를 재밌게 보고 있다. 시즌2가 나온다고 했을 때 기뻤다. 우리는 인연이 깊다고 생각한다. '온앤오프'에 온앤오프가 나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출연시켜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는 "사실 사람들이 많이 헷갈리지 않을까 생각했다. 하지만 '온앤오프'를 검색하면 우리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릴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을 비롯해 'My Name Is', '온도차(Thermometer)', '비밀(Secret Triangle)', '가슴에 늘 불가능한 꿈을 가진 리얼리스트', 'The Realist', 'On-you(Interlude)', '누워서 세계 속으로(Trip Advisor)', 'Feedback'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전곡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앤오프 "tvN '온앤오프' 시즌2 기뻐, 우리도 출연 원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