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민아 "성폭행 가해자 공인 NO…지금 뭐하는지 몰라"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중학교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백한 가운데 가해자는 공인이 아니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하루종일 잘 생각이었는데 아침에 많은 연락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2017 MBC 연기대상' 시상식
'2017 MBC 연기대상' 시상식

이어 "어제 얘기했던 중학교 시절 내게 성폭행을 했다는 남자 선배가 유명인이라고 기사가 떴더라. 셀럽인지, 연예인인지, 이름 대면 온 국민이 알 사람인지 다들 궁금해하시길래 말한다. 그런 사람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부산에서 내가 중학생일 때 이름 들으면 알만한 유명한 일진, 조폭 그런 사람이었다. 지금 뭐 하고 사는지는 모른다. 나보다 한두 살 많았던 선배였다. 일진 중에 유명했다. 온 국민이 알만한 유명인은 아니다. 그 선배 얼굴을 모르는 나도 이름 정도는 알고 있었고 싸움으로 유명했던 사람이다. 아무 관련 없는 사람이 거론돼서 잘못될까 봐 다시 정확하게 말씀드리려고 방송을 켰다"고 설명했다.

앞서 권민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중학생 때 선배들한테 성폭행을 당했으며 맥주병으로 맞아 온몸이 멍 들었던 적 있다.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다. 이후 친구 삼촌이 가해자를 혼냈고 사과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민아 "성폭행 가해자 공인 NO…지금 뭐하는지 몰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