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유명가수전' 첫 번째 유명가수로 출격한다.
22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아이유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첫 유명가수로 출연한다.
'유명가수전'은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완성한다.
특히 아이유가 첫 유명가수로 나서면서 TOP3와 보여줄 무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르불문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히트를 치며 '음원 최강자'로 평가 받는 아이유는 수많은 가수들이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해보고 싶은 '믿고 듣는 뮤지션'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음색 깡패' 이무진은 만나고 싶은 유명가수로 아이유를 거론한 바 있다.
이에 무명에서 벗어난 '갓 유명가수' TOP3와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을 입증하는 '갓(GOD) 유명가수' 아이유가 완성할 압도적 '귀호강' 무대에 큰 기대가 더해진다.
'유명가수전'은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되며, 아이유는 9일 공개되는 2회에 출연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