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범택시' 이제훈→이솜, 강렬 팀 포스…포스터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메인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됐다. 이제훈-이솜-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의 강렬한 팀 포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SBS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에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모범택시' 포스터 [사진=SBS]
'모범택시' 포스터 [사진=SBS]

또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제훈(김도기 역)-이솜(강하나 역)-김의성(장성철 역)-표예진(안고은 역)-차지연(백성미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K-다크히어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기대작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29일, '모범택시'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죽지말고 복수하세요 대신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진 '무지개 운수' 5인방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치 가족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것. 이에 피해자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도움의 손길을 건넬 '다크 히어로즈'로서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반면 또 다른 포스터 속에는 악당 처단을 위해 출동하는 '팀 무지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장한 표정과 악당마저 긴장케 할 무적의 아우라가 보는 이의 심박수를 치솟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제훈 일행의 움직임을 감시하는 이솜의 날 선 눈빛과 강렬한 포스가 긴장감을 유발하며 '모범택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금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범택시' 이제훈→이솜, 강렬 팀 포스…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