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일리그램] 김인석, 박수홍 응원 "용기+힘 준 선배…도와주시길"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방송인 김인석이 박수홍을 응원했다.

김인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글을 올린다"라며 "제가 힘들 때, 다 포기하고 싶을 때 절 다독여주시고 이 일 포기하지 않을 수 있게 용기 주시고 힘주신 분"이라고 박수홍을 설명했다.

방송인 김인석이 박수홍을 응원했다.  [사진=김인석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인석이 박수홍을 응원했다. [사진=김인석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어떻게든 제 마음 더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공개된 곳에 글 올립니다"라며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던 제가 죄송하고, 아무 힘 없는 후배라 또 죄송하네요. 선배님 기도하겠습니다. 다 잘될 겁니다. 여러분도 기도해주세요. 도와주세요"라고 응원을 촉구했다.

이와 함께 김인석은 박수홍을 껴안고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박수홍도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어 유쾌한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앞서 박수홍 친형의 횡령 폭로가 나오자 박수홍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를 인정했다. 그는 "친형의 횡령은 사실"이라면서도 "부모님을 향한 비난은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절친 손헌수도 SNS를 통해 "오랜시간 옆에서 보기 안타깝고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다"면서 "아직까지도 가족이라 생각하는 선배님 때문에 형과 형수 그리고 호의호식하는 자식들의 만행은 말하기가 조심스럽다"고 거들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김인석, 박수홍 응원 "용기+힘 준 선배…도와주시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