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진혁 "10개월만 컴백, 본업 위해 밤 새가며 준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진혁이 10개월 만 컴백 소감을 밝혔다.

5일 이진혁 새 미니앨범 'SCENE26'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진혁은 "오랜만에 컴백이라서 떨리고 설렌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밝혔다.

이진혁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뮤지컬에 첫 도전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다. 본업으로 컴백하기 위해 다른 활동을 하면서도 틈틈히 앨범을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진혁 신보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컴백 전부터 파격적인 유니크 아이스 그레이 헤어로 물오른 비주얼을 선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5K'를 비롯해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p d'État)'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진혁은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이진혁의 새 미니앨범 전곡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진혁 "10개월만 컴백, 본업 위해 밤 새가며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