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혜연, 30일 '선데이혜연' 발매…'미스트롯2' 이후 열일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 첫 정규 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강혜연의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이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혜연의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 앨범 재킷  [사진=산수박엔터테인먼트]
강혜연의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 앨범 재킷 [사진=산수박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신곡 '척하면 척'과 기발매곡 '왔다야'가 더블 타이틀로 선정되었으며 '사진첩', '못견디게', '오빠는 몰라', '가슴떨릴때', '와요와요', '만고땡', '남자는 바보야'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척하면 척'은 연인에게 '척하면 척'하고 알아달라는 핀잔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강혜연 특유의 간드러지는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강혜연 표 세미트롯 곡이다.

'척하면 척'은 최근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과 '운전만해'를 탄생시킨 작곡팀 투챔프와 올데이온, 그리고 강혜연의 친동생 디웨일이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왔다야'는 지난 2018년 발매된 강혜연의 트롯 데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랫말에 강혜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더해진 이 곡은 10대부터 4~50대까지 폭넓은 팬층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강혜연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았으며, 최종 8위를 차지했다.

강혜연의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강혜연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을 첫 공개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혜연, 30일 '선데이혜연' 발매…'미스트롯2' 이후 열일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