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 주인님' 나나 "많이 성장하고 단단해졌다" 종영소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나나가 드라마 '오! 주인님' 종영 소감을 전했다.

나나는 1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 '오! 주인님'과 오주인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로 운을 뗐다. 이어 "고생하신 스태프분들과 선배님들, 동료분들과 서로 의지하며 함께 만들어온 시간이 스쳐 간다. 모든 순간들이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나나가 '오!주인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플레디스 ]
나나가 '오!주인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플레디스 ]

나나는 "'오! 주인님'을 만나 많이 성장하고 단단해졌다. 항상 옆에 있을 것만 같은 사람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었다. 저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었던 계기가 됐고 많은 걸 깨우치게 해준 고마운 작품이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내비쳤다.

나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서 연애를 '못'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 배우 오주인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뭉클한 가족애와 애틋한 로맨스를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하며 호평 받았다. 특히 티격태격하던 첫 만남부터 설렘 가득한 연애, 이별과 재회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지난 13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 주인님' 나나 "많이 성장하고 단단해졌다" 종영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