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벨영, 모공 케어 전용 '쇼킹포어딥크림' 출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뷰티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탄력이 떨어진 모공 케어 전용 제품 '쇼킹포어딥크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비타민과 탄닌 성분이 풍부한 푸드 엑기스즙(사과+토마토+딸기+아몬드+밤)과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아하(AHA)+바하(BHA) 성분, 촉촉함을 더해줄 꿀물레시피로 탄력 없고 커진 모공을 케어 해준다.

라벨영 신제품 모공싸대기크림은 사과, 토마토, 딸기 등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과 견과류에 풍부한 탄닌 성분이 피지 분배 억제와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줘,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동시에 AHA+BHA 성분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자극 없이 관리해주고, 꿀과 히알루론산이 각질과 과잉 피지를 케어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라벨영 ]
[사진=라벨영 ]

탄력 없고 커진 모공과 지저분한 각질, 과잉 피지 등의 각종 피부 노폐물에게 일격을 가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하여 '모공싸대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고민 부위를 약 30초 이상 롤링하며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모공 타깃 제품인 만큼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모공 수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가 된 제품으로 모공 관리와 함께 주름과 탄력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미희 기자(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벨영, 모공 케어 전용 '쇼킹포어딥크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