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DREAM이 '인기가요' 1위를 꿰차며 대세를 입증했다.
NCT DREAM은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세 팀은 오마이걸의 'Dun Dun Dance',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 NCT DREAM의 '맛'(Hot Sauce)이었다. 지난 2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트로피 수집을 이어갔다.
NCT DREAM은 "'인기가요' 1위는 처음이다.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해 SM 형, 누나들에게 감사하다. 첫 정규앨범이라 7명이서 재미있게 하자고 했다. 사랑을 받아서 기쁘다. 멤버들에게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인기가요'처음으로 상 주신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하다. 시즈니 고맙다"라고 팬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NCT DREAM의 '맛 (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의 선주문 수량은 총 171만6571장(9일 기준)을 기록,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