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싱어게인2' MC 확정 "다시 함께 해 기뻐"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2도 MC로 맡게 된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2 MC에 오른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을 알리는 리부팅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큰 반향을 불러왔다. 숨은 보석들이 쏟아진 시즌 1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싹쓸이, 그야말로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킨 것. 특히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톱3를 비롯해 출연자들이 인기를 끌면서 스타 양성소로 자리매김했다. 자극적인 구성 없이도 감동적인 무대와 진정성, 재미까지 장착한 독보적 음악 오디션 브랜드를 완성했다는 평가가 쏟아졌다.

이승기는 음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재치 있으면서도 참가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공감 진행으로 호평 받았다. 이번 '싱어게인2'에서도 진행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이승기는 “먼저 '싱어게인2'를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엔 또 어떤 무명가수분들이 우리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감동을 줄지 굉장히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 역시 참가자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게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덧붙였다.

'싱어게인2'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어떤 숨겨진 보석들이 출연해 마음을 울리고, 고막 힐링을 안겨줄지 이들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여기에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 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책임지고,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이름 없는 가수들을 발굴하고 음악이 주는 힐링을 선물하는 '싱어게인'의 두 번째 시즌은 오는 12월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싱어게인2' MC 확정 "다시 함께 해 기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