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SG가치 창출을 위해 산림과 스포츠가 손잡다


- 한국산림복지진흥원·국민체육진흥공단·한국체육산업개발 MOU -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이창재)은 체육진흥공단 대회의실(서울 송파구)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산림복지와 스포츠복지 대표기관의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신사업을 발굴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ESG정책에 부합하는 공공 사회적 가치 실현 사업 발굴 및 추진 ▲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필요한 정보 및 자료 공유에 상호 협력 ▲기타 ESG 관련 사업 전반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이다.

이에 따라 세 기관은 소외계층을 위한 신체·심리적 건강증진 프로그램, 체육인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등 기관별 고유역량을 기반으로 한 사회적 가치 향상 협력사업을 발굴해 국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창재 원장은 “진흥원의 산림복지와 체육진흥공단의 생활체육 프로그램이 만나 국민의 정서적·신체적 건강증진에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라며 “산림복지와 스포츠복지의 협력모델을 구축해 국민에게 고품질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창재(가운데)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3일 서울 송파구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회의실에서 조현재(좌측)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과 김사엽(우측)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와 함께 사회적 가치 공동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식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ESG가치 창출을 위해 산림과 스포츠가 손잡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