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는 유기동물 입양 문화 개선을 위한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PAW-FRIENDLY SHOWER HOUSE) 캠페인 ‘내 손을 잡아주세요’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책임감 있는 입양 문화와 동물 권리를 보호하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며 착한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기획했다.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휴식 같은 매일을 이야기하고자 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닐로는 이번 유기동물 입양 문화 개선 캠페인을 위해 아닐로 포프렌들리 굿즈를 제작했다. 아닐로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되며, 아닐로가 준비한 포프렌들리 굿즈의 판매 수익금은 동물권행동 카라에서 입양을 기다리는 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포프렌들리 키트는 신제품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바와 포프렌들리 펫샴푸바, 한정판 일러스트 라벨로 구성했다. 포프렌들리 커플 굿즈는 반팔티와 팻티셔츠로 신축성과 통풍성이 우수한 사계절 데일리 면 100%로 만들었다. 포프렌들리 굿즈 구매 시 아닐로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닐로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몰에서는 소외된 동물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하단에 댓글로 참여하면 되며, 댓글 1개 당 1,000원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닐로 라임썬데이 컬렉션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후 베스트 댓글 3명을 선정해 감사 랜덤 박스를 선물한다.
기간은 7월 3일까지이며, 베스트 댓글은 7월 8일에 개별 연락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반려동물과 손을 맞대고 있는 순간을 인증하면 게시글 1건 당 1,000원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해시태그, 아닐로 계정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 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포프렌들리 키트를 선물한다.
일정은 7월 31일까지로 당첨자는 DM을 통해 8월 2일 개별 연락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닐로는 자연 유래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생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쓰거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애니멀 러버 브랜드로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며 “소외된 동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반려동물과의 욕실&홈 라이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닐로는 6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 ‘그냥, 방실’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그냥, 방실’ 망원점과 연남점에서 열리며, 포프렌들리 굿즈 및 아닐로 제품, 콜라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